본문 바로가기

IT & SNS/UI&UX

LAW OF UX- 04. Hick’s Law

The time it takes to make a decision increases with the number and complexity of choices.

선택하는 횟수와 복잡성에 따라 의사 결정에 걸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.

더 많은 선택은 이러한 선택에 대해 더 오래 생각하고 결정을 내립니다. 
복잡한 작업을 더 작은 단계로 나누어 사용자 선택을 단순화합니다. 
권장 옵션을 강조하여 압도적인 사용자를 피하십시오. 

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면 먼저 자신의 요구에 맞는 기능을 찾아야합니다. 둘째, 가장 필요한 특정 기능으로 안내해야합니다 . 사용자가“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?”의 의사 결정 과정에 갇히게 되면 혼란스러워하거나 좌절하거나 웹 사이트를 떠날 수 있습니다.



Hick 's Law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수록 결정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. 상식이지만 사이트나 응용 프로그램에 너무 많은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서두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 디자이너는 Hick의 법칙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어느 부분에서 제공해야하는 기능의 수와 이것이 의사 결정에 대한 사용자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검사합니다. 

Hick 's Law 법칙은 무엇입니까? 
Hick 's Law (또는 Hick-Hyman Law)는 William Edmund Hick과 Ray Hyman의 영국 심리학자 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. 1952 년에, 이 두사람은 존재하는 자극의 수와 어떤 자극에 대한 개인의 반응 시간 사이의 관계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. 예상한대로 자극을 많이 선택할수록 사용자가 상호 작용할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. 선택에 충격을받은 사용자는 해석하고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원하지 않는 일을해야합니다. 

Hick 's Law의 법칙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.


RT = a + b log2 (n) 

RT : 반응 시간 
(n) : 존재하는 자극의 수 
a , b : 수행 할 작업 및 수행 조건에 따라 임의의 측정 가능한 상수

 

결정에 걸리는 시간과 노력이 옵션의 수에 따라 증가한다고 예측합니다.


일반적으로 Hick 's Law의 적용은 간단합니다. 자극 횟수를 줄이고 더 빠른 의사 결정 프로세스 를 받으십시오. 그러나 규칙에는 예외 가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사용자는 자극을 보기전에 이미 결정을했을 수 있습니다 . 그러한 경우, 행동을 취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아직 행동 과정을 결정하지 않은 경우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. 

Hick 's Law의 이행 
웹과 앱 디자인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나 Hick 's Law의 애플리케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. Hick 's Law는 전자 레인지 나 세탁기의 컨트롤 수를 결정했습니다. "KISS"( "Kit It Short and Simple")로 알려진 설계 원칙은 1960 년대에 이와 관련하여 그 효과가 인정되었습니다. KISS는 Hick의 법칙을 에코 하면서 시스템이 최상의 방식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단순성 이 핵심 이라고 말합니다 . 미국 해군에 의해 처음 수용된“KISS”의 원칙은 1970 년대까지 많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. 일부 환경에서 KISS는 "간단한 유지"로 번역됩니다.

 

이 많은 버튼의 기능을 모두 사용할까요?

심플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을 제공하면 됩니다.

사용자에게 제시되는 선택요소는 단순해야 합니다

 

'IT & SNS > UI&U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LAW OF UX - 09. Law of Similarity  (0) 2019.08.18
LAW OF UX - 08. Law of Proximity  (0) 2019.08.18
LAW OF UX - 07. Law of Prägnanz  (0) 2019.08.18
LAW OF UX - 06. Law of Common Region  (0) 2019.08.18
LAW OF UX - 05. Jakob’s Law  (0) 2019.08.18
LAW OF UX - 03. Fitts’s Law  (0) 2019.08.18
LAWS OF UX - 02. Doherty Threshold  (0) 2019.08.18
LAWS OF UX  (0) 2019.08.13
디터 람스의 디자인 10계명  (0) 2019.01.23
추천 - Flow Tool 10개  (0) 2019.01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