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 & SNS/UI&UX

LAW OF UX - 11. Miller’s Law

The average person can only keep 7 (plus or minus 2) items in their working memory.

보통 사람은 작업 메모리에 7 개 (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2) 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묶음은 콘텐츠 그룹을 관리 가능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. 한 번에 5-9 개 항목으로 콘텐츠를 구성하십시오.

 



태생 
1956 년에 심리학에서 가장 많이 인용 된 논문 중 하나가 된 논문이있었습니다. 라는 제목의, 마법의 7 번,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2 : 정보 처리에 대한 우리의 능력에 일부 제한은, 그것은 심리학의 프린스턴 대학의학과의인지 심리학자 조지 A. 밀러에 의해 1956 년에 출판되었다 심리 검토 . 이 논문의 요점은 일반 인간이 작업 기억 (단기 기억의 구성 요소)에 수용 할 수있는 지각적인 '청크'의 수는 7 ± 2임을 암시한다. 이것은 종종 밀러의 법칙 이라고한다 . 다음은 Wikipedia에서 제공 한 기사의 요약입니다. 


Miller의 논문에서 1 차원 절대 판단의 한계와 단기 기억의 한계 사이의 일치 성을 논의했습니다. 1 차원 절대-판단 작업에서, 사람에게는 1 차원 (예를 들어, 피치 만 변하는 10 개의 상이한 톤)에서 변하는 다수의 자극이 제시되고 대응하는 반응 (이전에 학습 됨)으로 각 자극에 반응한다. 성능은 최대 5-6 개의 다른 자극까지 완벽하지만 다른 자극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합니다. 이 작업은 정보 전송 중 하나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. 입력은 n 개의 가능한 자극 중 하나로 구성되고 출력은 nresponses 중 하나로 구성됩니다. 입력에 포함 된 정보는 선택한 자극에 도달하기 위해 내려야하는 이진 결정의 수에 의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. 응답도 마찬가지입니다. 따라서, 1 차원 절대 판단에서 사람들의 최대 성능은 대략 2 ~ 3의 정보 채널 용량으로 특성화 될 수 있습니다정보의 비트 는 4 개와 8 개의 대안을 구별하는 능력에 해당한다. 


또한 인간의 마음은인지 노력이 필요한 작업을 완료 할 때 ~ 7 비트의 정보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. 인간은 지속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, 그렇게 할 때 다양한 자극을 마음에 담그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. Miller의 법칙의 핵심 개념 중 하나는 '청킹 (chunking)'입니다. 이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정보를 응집성있는 게슈탈트에 결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예를 들어, 연필 (pencil) 이라는 단어 는 실제로 지각적인 게슈탈트로 구성된 '청크'글자입니다. 문자가 재 배열 된 경우 cnlipe · 6 개의 별도 정보 덩어리가됩니다. 청킹은 정보 조직의 중요한 요소이며 UX 및 조직 규칙의 기초입니다. 

그러나 매직 넘버의 맹목적인 적용은 조심해야 한다. 기억해야할 단위의 개별 정보가 크거나 복잡한 경우에는 밀러의 매직 넘버를 순수하게 적용하기 힘들다. 


규칙 

항상 정보 요소를 9 개 이하, 바람직하게는 ~ 5 개의 청크로 분류하십시오. 

'인터페이스'에 추가하는 정보 청크가 많을수록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'작동'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. 이는 인터페이스를 장기 메모리로 인코딩하는 데 필요한 '연습'이 없거나 행동이 습관화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. 나는이 규칙이 Facebook, Google, Wordpress와 같은 거인들에 의해 끊어지는 것을 끊임없이보고 있습니다.


Millers Law는 또한 제품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할 때 인터페이스가 새로운 기능을 수용 할 수 있어야하므로 설계 프로세스에서 예측 및 적절한 계획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 기초를 재건하려면 엄청난 시간과 자원이 필요합니다. 
Miller의 법칙과 관련하여 관찰 된 또 다른 지각 현상은 우선 순위 및 최근 성 효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. 이 용어들은 각각 경험의 시작과 끝에서 감지 된 항목들 가운데 하나 이상을 기억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. 예를 들어, 단어 목록을 보여 주려면 목록의 시작 부분과 끝 부분의 단어를 기억할 것입니다. 이것을 직렬 위치 효과 라고도 합니다.


위키 백과에서 : 
연속 위치 효과 는 사람이 시리즈 의 첫 번째 항목과 마지막 항목을 가장 잘 기억하는 경향이 있으며 중간 항목은 최악의 상황 을 기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 [1] 이 용어는 Hermann Ebbinghaus 가 자신이 수행 한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리콜 정확도는 연구 목록 내에서 항목의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는 결과를 나타냅니다 . [2] 어떤 순서로든 아이템 목록을 불러 오라는 요청을 받으면 ( 무료 리콜 ) 사람들은 목록 끝에서 리콜을 시작하여 해당 아이템을 가장 잘 리콜 ( recency effect )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 이전 목록 항목 중에서 처음 몇 개의 항목이 중간 항목보다 더 자주 호출됩니다 (초기 효과 ).[3] [4] 

이 관찰은 비즈니스와 디자인에서 큰 의문을 제기합니다. 사람들이 경험의 시작과 끝에서 더 많은 것을 기억한다면, 우리는 어떻게 긍정적 인면을 향상시키고 각각의 시대에 부정적인면을 완화합니까? 경험이 진정으로 시작되고 끝나는시기는 언제입니까? 보유의 증가로 인해 목록의 시작과 끝에 더 중요한 요소를 구성해야합니까? 이것들은 UX 디자이너와 경영진이 제품을 발명하거나 개발할 때 물어봐야 할 유효한 질문입니다.

 

그러나 매직 넘버의 맹목적인 적용은 조심해야 한다. 기억해야할 단위의 개별 정보가 크거나 복잡한 경우에는 밀러의 매직 넘버를 순수하게 적용하기 힘들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