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mong competing hypotheses that predict equally well, the one with the fewest assumptions should be selected.
똑같이 잘 예측하는 경쟁 가설 중에서 가정이 가장 적은 가설을 선택해야합니다.
Occam 's Razor 는 중세 시대 프란치스칸 수사관이자 학파 적 철학자이자 신학자 인 Ockham의 William에 의한 문제 해결 원칙입니다. 이 이름은 Ockham의 성 + '면도기'에서 비롯된 것으로, 불필요한 가정을 없애거나 두 개의 유사한 결론을 분리하여 두 가설을 구분하는 것을 말합니다. 동일한 예측 가설 경쟁 중 가장 적은 가정을 가진 사람이 선택되어야한다.
이것이 디자인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?
그 해답은 Occam의 Razor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에 있습니다.“필수를 넘어서는 엔터티를 곱하면 안됩니다.” 디자이너로서 우리의 작업에 적용될 때, Occam 's Razor는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더 간단한 솔루션으로 충분할 때 복잡한 솔루션에 도달하지 못하게하는 지침 원칙으로 채택 될 수 있습니다. 필요할 때만 복잡성을 도입함으로써 디자인이 사용자 경험에 가치를 부여하지 않는 불필요한 요소가없는 상태로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.
단순하게 유지
Occam 's Razor의 원리를 활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필요에 따라 각 디자인 요소를 평가하는 것입니다. 우리는 디자인 할 때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물어야합니다.“ 콘텐츠를 찾고 사용자와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있는 최소 UI 양은 얼마입니까? ”. 즐거운 애니메이션을 뿌리거나 오프 스크린 메뉴에서 내비게이션을 숨겨서 경험을 향상 시킨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하기 쉽습니다. 현실은 잠재적으로 장애물이 될 수있는 불필요한 복잡성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설계 복잡성 을 줄이는 기술이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 설계 를 피하는 것입니다. 핵심은 가장 간단한 솔루션으로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에만 복잡성을 도입하는 것입니다. UI는 컨텐츠 메시지를 강화하고 장벽을 제거하며 컨텐츠를 가로 지르는 기능을 방해하지 않아야합니다.
“좋은 디자인은 가능한 한 적은 디자인입니다” Dieter Rams
무자비하게 편집
Occam 's Razor의 원리를 적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작업을 편집 할 때 적극적입니다. 모든 디자인 요소와 패턴은 그 효과에 대해 평가되어야하고 더 간단한 솔루션이 존재하면 편집되어야합니다. 의미가 없거나 가치를 제공하지 않으면 완전히 제거해야합니다.
내가 작업을 평가할 때 찾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디자인 비평 입니다. 이 반복 세션은 토론을 시작하고 동료로부터 설계 결정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우리는 왜 특정 설계 결정을 내 렸는지 명확하게 설명하고 그 과정에서 명확하지 않거나 효과적이지 않은 지점을 식별하여 업무를 강화합니다.
"추가 할 항목이 없을 때가 아니라 제거 할 항목이 없을 때 완벽합니다." — 앙투안 드 생 텍쥐페리
이 간단한 원칙은 설계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더 간단한 솔루션으로 충분할 때 복잡한 솔루션에 도달하지 못하게합니다. 복잡성을 줄임으로써 우리의 디자인은 명확하고 더욱 영향력이 있습니다. 사용자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하여 필요한 것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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